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모시기/아이폰+아이패드

인스타그램 보기 싫은 광고계정, 광고댓글 차단하기

반응형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 보면 매번 똑같은 광고를 보게 되거나 광고성 댓글을 보게 됩니다. 일상을 공유하던 플랫폼에서 시간이 지날수록 상업적으로 변해가는 게 느껴지네요. 그만큼 인스타그램 광고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인데요. 정말 필요한 광고들은 도움이 되지만 너무 지나친 광고들은 지겹고 보기 싫어져요. 광고성 댓글도 너무 많이 받으면 다들 광고 댓글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마치 번화가를 지나치다가 전단지를 거절 못하고 수십 장을 들고 다니는 느낌인듯해요.ㅎㅎ

이번엔 인스타그램에서 보기싫은 광고 차단하는 방법과 보기 싫은 댓글을 차단하는 방법을 공유해드릴게요.

 

너무 자주 등장하는 보기 싫은 광고 숨기기

 

●Sponsored 광고가 있어요. 이 광고를 다시 보시지 않으려면 광고 숨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게시물 오른쪽위에 점 세 개를 탭 하세요.

 

 

광고 숨기기를 탭 하세요.

 

 

●그럼 광고를 숨기는 이유를 물어봅니다. 아무 이유나 탭 하시면 됩니다.

 

 

●그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서 이 광고는 다시 나타나지 않습니다.

 

보기 싫은 스폰서 계정 차단하기

 

●보기 싫은 광고 계정을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보기 싫은 광고 계정으로 들어가셔서 우측 점 세 개를 탭 하세요.

 

 

차단을 탭 하시면 됩니다.

 

 

●차단한 계정으로부터는 더 이상 광고가 나오지 않습니다.

 

 

●해당 광고 계정에 들어가시면 차단 해제도 가능하니, 다시 해당 광고를 원하시면 차단 해제를 탭 하시면 됩니다. 

 

보기 싫은 광고성 댓글 차단 방법

광고 계정으로부터 프로그램을 돌려 자동 댓글이 많이 달리는 분들이 있으시죠? "잘 보고 갑니다, 소통해요~, 피드 잘 봤어요" 등등 댓글을 통해 상대방 계정으로 들어가면 대부분 광고 계정이더라고요.  아래 보기 싫은 댓글 차단 방법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인 계정에서 우측 햄버거 버튼을 탭 하세요.

설정을 탭 하세요.

 

 

공개 범위로 들어가셔서 댓글을 탭 하세요.

 

 

●먼저 댓글을 허용할 사람 선택댓글을 차단할 사람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허용할 사람 선택을 탭 하세요.

 

 

●내 계정에 댓글을 달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할 수 있어요.

●기본으로 모든 사람에 선택되어 있는데요. 모든 광고성 댓글과 모르는 사람 댓글을 받기 싫으시면 아래쪽 3개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광고성 댓글 차단이 완벽하게 이루어지겠지만 광고성 댓글이 다른 댓글까지 차단이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방법을 원하지 않으신 분은 직접 수동으로 보기 싫은 댓글을 일일이 차단해야 합니다. 그 방법은 아래에 있어요.

 

 

●다시 뒤로 돌아가시거나 설정 - 공개범위 - 댓글로 들어오셔서 수동 필터링을 활성화시켜주세요.

 

 

●보기 싫은 댓글의 단어나 문구를 직접 적어서 해당 댓글을 안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방법으로 광고성 댓글이 확 줄었다고 합니다. 

●어떤 문구를 적어야 할지 모르시는 분은 아래쪽에 있는 가장 많이 신고된 단어 필터링을 활성화하시면 게시물과 스토리에서 가장 많이 신고되는 단어나 문구가 포함된 댓글을 보이지 않게 해 줍니다.

 

 

 

카카오톡 숨은 기능 활용하기 더치페이, 제비뽑기, 호출하기등등

4년 전인가? 카카오 주식 8만 원 하던 시절에 없는 돈을 끌어 모아 카카오 주식을 샀다가 여유자금이 필요해서 일찍 팔았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40만 원 넘었었네요..ㅎㅎ 물론 카카오 주가는 �

nomardchar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