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모시기/모바일

청약홈 어플 공인인증서 등록하는 방법

반응형

최근 부동산 폭등과 재개발로 인해 로또 맞은 지인들이 많은듯해요. 저도 뒤늦게 청약통장을 만들고 부동산 공부를 했지만 청약 점수가 20점이 안 넘네요ㅠㅠ 점수가 안되면 정말 운에 맡겨야 하는 로또랍니다! 

청약 홈 어플을 설치하고 공인인증서 등록을 하는데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청약 홈 공인인증서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청약 Home 어플 공인인증서 등록하기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은행에서 공인인증서 발급하신 후 PC에 공인인증서를 저장하신 후 따라 하세요.

모바일에만 공인 인증서가 있으신 분은 PC로 공인인증서를 내보내기 하신 후 따라 하세요.

 

 

www.applyhome.co.kr/

●청약 홈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왼쪽 메뉴에 있는 인증서 관리를 클릭하세요.

 

 

●인증서 가져오기와 인증서 내보내기가 있는데 PC에서 인증서 내보내기를 클릭하세요.

 

 

●고객님의 인증서 내보내기를 시작합니다. 파란색 인증서 내보내기를 클릭하세요.

 

 

●PC에 있는 공인인증서 선택창이 나타납니다. 인증서 저장된 위치를 선택하세요. 

하드디스크, 이동식 디스크에 공인인증서가 있으신 분은 하드디스크/이동식 버튼을 클릭하세요.

 

 

●PC에 저장된 인증서 종류가 나옵니다. 여기서 사용하실 본인명이 의 공인인증서를 선택하시고, 아래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을 클릭하세요.

 

 

●인증서 내보내기 창이 나타납니다. 8자리의 인증번호와 QR코드가 있습니다. 이 번호를 모바일에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모바일 청약 홈 어플을 실행하세요.

 

 

●청약 홈 어플 오른쪽 상단에 3 개의 가로줄을 탭 하세요.

 

 

●왼쪽 메뉴에 인증서 관리를 탭 하세요.

 

 

●PC에서 내보낸 인증서를 가져와야겠죠. 모바일로 인증서 가져오기를 탭 하세요.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란이 나옵니다. PC에서 인증서 내보내기 할 때 나왔던 번호 8자리를 입력하시고 아래 인증서 가져오기를 탭 하시면 청약 홈 어플에 인증서 가져오기 완료~ 

아주 쉽지만 자주 하지 않는 일은 잊어버리기 십상이죠ㅎㅎ 

청약통장 미리미리 만드셔서 다들 집 장만하세요 ^^

 

Can miles truly separate you from friends....

If you want to be with someone you love, aren't you already there?

수마일의 거리가 당신과 친구를 떼어놓을 수도 있다…

하지만 사랑하는 누군가와 정말 함께 있고 싶다면, 이미 거기 가있지 않겠는가?

                                 -리처드 바크-

 

반응형